“언제 결혼했어?” 무려 '연매출 10억' 대박집 운영 중이라는 결혼 6년 차♥ 부부♥

개그맨 고명환, 배우 임지은 씨 부부가 오랜만에 방송에 얼굴을 내비쳤다.

지난 23일 방송된 MBN 관찰 예능 '모던패밀리'에 고명환-임지은 부부가 새롭게 합류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그동안 방송에 공개되지 않았던 부부 생활과 운영하고 있는 메밀국수 식당 이야기 등을 풀어놨다. 

고명환 씨는 "현재 아내 임지은 씨와 함께 연매출 10억 원에 달하는 메밀국수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송에 공개된 식당 내부는 오픈하자마자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대박집 풍경 그 자체였다. 고명환 씨가 직접 주방에서 요리를 했고, 임지은 씨가 카운터를 맡았다.

고명환-임지은 씨 부부는 이태원에 있는 러브하우스를 공개하기도 했다. 임지은 씨는 “고명환 씨에게 프러포즈는 제가 먼저 했다. 고명환 씨와 같이 살면 어떤 상황도 헤쳐나갈 수 있을 것 같았다”며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에 고명환 씨는 “2014년 결혼했다. 결혼 6년 차가 됐는데 우리가 부부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다”며 “원래 부부 예능은 안 하려고 했다. 예능이라면 갈등이 있어야 되는데, 저희 부부는 갈등도 없고 제대로 싸워본 적이 없다”고 자랑했다. 


이하 고명환 씨 인스타그램



댓글

가장 많이 본 글